효성 ITX, '글래스하우스 컨설팅’ 서비스 개시
효성 ITX, '글래스하우스 컨설팅’ 서비스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cap@seoulfn.com>효성 ITX는 美 글래스하우스 테크놀로지스와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효성 ITX 글래스하우스 컨설팅’ 서비스 사업을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글래스하우스는 포춘지 선정 100대 기업의 42%를 비롯하여 1000개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는 글로벌 IT 인프라 컨설팅 서비스 기업이다.
 
전략적 업무 제휴식을 통해 양사는 효성 ITX 글래스하우스 컨설팅이란 공식 명칭을 통해 국내 IT 컨설팅 서비스 사업을 전개할 것과, 브랜드와 지적재산권 공유, 공동 사업 전개, 글래스하우스 고유의 서비스 제공 프레임워크인 트랜섬(TransomSM) 공유 등에 대해 합의했다. 
 
효성 ITX 글래스하우스 컨설팅은 향후 국내의 우수한 인력과 검증된 글래스하우스 고유의 검증된 방법론을 활용해 벤더 중립적인 글로벌 IT 인프라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제휴를 위해, 효성 ITX는 2007년부터 IT 컨설팅 서비스, SI(시스템 통합) 등에서 숙련된 전문 인력을 영입하고 글래스하우스와의 제휴를 추진해 왔다.
 
이화택 효성ITX 대표는 이번 전략적 제휴에 대해 “효성ITX는 IT를 포함한 비즈니스 솔루션 분야, 특히 토탈 IT 서비스에 대한 사업 영역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며 “세계적 IT 컨설팅 서비스 기업인 글래스하우스와의 제휴를 통해 이러한 비전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