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부스 · IBM, i시리즈 업그레이드 전개
글로부스 · IBM, i시리즈 업그레이드 전개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3.11.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기술 적용 통해 IT인프라 향상

글로부스는 한국 IBM i시리즈 사업본부와 함께 지난 11월부터 12월말까지 ‘2003 그린 스트릭(Green Streak)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한국 IBM i시리즈 사업본부의 그린스트릭 프로그램은 기존 AS400과 i시리즈를 사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신의 i시리즈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는 특별판매 프로그램이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AS400 및 i시리즈를 최신의 i시리즈로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필요한 솔루션을 저렴한 비용으로 구입을 할 수 있다.

그린스트릭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빨라진 반응속도, 백업 및 배치 작업시간의 절감, 효율적인 관리 등으로 현재의 IT인프라를 획기적으로 향상할 수 있다.

또 기존 애플리케이션을 최대한 활용해 웹 환경으로 전환함으로써 기업의 중요자산인 데이터를 보다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되며 리눅스, 윈도우 서버 통합 등의 최신기술을 활용해 비용을 줄이고 기업경쟁력을 항상시킬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오늘날의 전산환경에 적합하도록 새롭게 태어난 i시리즈를 통해 기존의 애플리케이션을 최대한 활용하면서 최신 기술을 간편하고 완벽하게 수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부스는 자체 보유 웹 투 호스트(Web To Host)솔루션인 웹크로스 시리즈(WebCross Series)를 가지고 이 켐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