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이 예비후보, 이재명 당 대표 공천장 받아 총선 레이스 '돌입'
김원이 예비후보, 이재명 당 대표 공천장 받아 총선 레이스 '돌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단 없는 목포 발전 위해 더 낮은 자세로 열심히 뛰겠다"
김원이 더불어민주당 목포시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17일 오전 국회에서 개최된 더불어민주당 '제22대 총선 후보자 대회'에서 이재명 당대표로부터 공천장을 받았다. (사진=김원이 예비후보)
김원이 더불어민주당 목포시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7일 오전 국회에서 개최된 더불어민주당 '제22대 총선 후보자 대회'에서 이재명 당 대표로부터 공천장을 받았다. (사진=김원이 예비후보)

[서울파이낸스 (목포) 이현수 기자] 김원이 더불어민주당 목포시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17일 오전 국회에서 개최된 더불어민주당 '제22대 총선 후보자 대회'에서 이재명 당 대표로부터 공천장을 받았다. 

이날 열린 후보자 대회에는 이재명 당 대표를 비롯한 당 지도부와 경선을 마친 전국의 민주당 총선 후보자들이 전원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윤석열 정권 심판과 민주당 총선 승리를 위한 결의를 다졌다. 

지난 15일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회 회의에서 목포시 국회의원 후보로 인준받은 김원이 예비후보는 당내 경선을 마무리하고 본격적인 총선 레이스에 돌입한다. 

김원이 예비후보는 "목포시민의 뜻을 모아 윤석열 검찰독재 정권에 맞서 싸우고 총선에서 반드시 심판하겠다"며 "중단 없는 목포 발전을 위해 더 낮은 자세로 열심히 뛰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