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사] 강종만 영광군수 "최고 경제전문지 서울파이낸스 광주전남취재본부 설립 축하"
[축사] 강종만 영광군수 "최고 경제전문지 서울파이낸스 광주전남취재본부 설립 축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종만 영광군수
강종만 영광군수

[서울파이낸스 (영광) 양수인 기자] ‘믿고 보는 경제신문’을 최우선 가치로 생각하고 공정하고 정확한 보도로 최고의 경제전문지로 발돋움하고 있는 서울파이낸스의 광주전남취재본부 설립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서울파이낸스 광주전남취재본부 설립을 위해 각별한 노력을 기울여주신 광주전남취재본부 남궁경문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따뜻한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늘날 우리는 시시각각 급변하는 사회구조와 수많은 정보들이 생산되고 사라지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들 속에서 객관적인 자세로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며 여론을 이끄는 언론의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서울파이낸스 광주전남취재본부가 군민의 눈과 귀가 되어 다양한 소식을 신속, 정확하게 전달하기를 기원합니다.

또한,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이들의 버팀목이 되어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올곧은 정론지 역할을 수행해 주실 것을 기대해 봅니다.

지역의 사랑을 받는 정론직필의 언론, 격조 높은 언론이 되기를 기대하면서, 다시 한번 서울파이낸스 광주전남취재본부 설립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