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KB국민은행 '매일매일 환율우대 100%'
[이벤트] KB국민은행 '매일매일 환율우대 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해외 이용 특화카드 출시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KB국민은행은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환전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매일매일 환율우대 100%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만 14세 이상 국민이면서 국내 거주자인 개인이다. 다음달 18일까지 국민은행의 '마케팅 동의 3종(문자 마케팅 동의·KB스타뱅킹 혜택 알림 동의·계열사 정보제공 마케팅 동의)'을 완료한 후 KB스타뱅킹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환율우대 100% 쿠폰 받기' 버튼을 클릭한 고객 전원에게 실시간으로 쿠폰을 제공한다.

기존에 마케팅 동의 3종을 완료한 고객은 '쿠폰 받기' 클릭만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매일 1회씩 참여할 수 있어 이벤트 기간 최대 29번의 환전수수료를 면제 받을 수 있다. 환율우대 쿠폰은 KB스타뱅킹 또는 인터넷뱅킹에서 미달러(USD)·엔화(JPY)·유로화(EUR) 등 3개 통화 환전 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국민은행은 KB국민카드와 협업해 오는 4월 해외 이용 특화 카드인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를 출시할 예정이다. 환전 수수료 면제, KB Pay 이용 시 추가 할인 등 여행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4월 출시 예정인 KB국민 트래블러스 체크카드를 통해 환전 수수료 면제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