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銀, 신입직원 연수 입교식
광주銀, 신입직원 연수 입교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안보람 기자] <ggarggar@seoulfn.com> 광주은행은 25일 '2008년 창구텔러 연수 입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 송기진 광주은행장(앞줄 가운데)이 참석한 가운데 신입직원 입교식을 가진 광주은행.   © 서울파이낸스
56명의 신입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신입직원 연수 입교식은 광주은행 본점 3층에서 열렸다.
 
입교식에서 송기진 광주은행장은 "직장인으로서 인생의 전환점이 시작된 만큼 자신에게 보다 엄해지고, 투철한 직업정신으로 친절, 신속, 정확성에 힘써달라”며 “몽골의 징기스칸이 100만명의 인구로 세계를 지배했듯 사고의 틀을 넓혀 더 넓은 세상으로 눈을 돌리고,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듯 끊임없이 도전하는 정신과 고객 중심의 사고와 행동을 실천하는 인재로 거듭나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이번에 입교한 신입직원은 다음달 30일까지 5주간 광주은행 본점 및 각 영업점 등에서 '창의적이고 열정적인 금융전문가 양성' 을 목표로 연수를 받게 된다.
 
또한 이번 연수는 CEO특강, CS교육 등 기본소양교육과 여수신업무 등 기초직무지식 교육과 전산실습, 영업점 OJT 등 실무실습, 그리고 극기훈련, 자원봉사활동 등의 현장체험교육 등의 내용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