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리조트, '추억 한줌 더하기 플리마켓' 개장
알펜시아 리조트, '추억 한줌 더하기 플리마켓' 개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펜시아 리조트 '추억 한줌 더하기 플리마켓' 포스터. (사진=알펜시아 리조트)
알펜시아 리조트 '추억 한줌 더하기 플리마켓' 포스터. (사진=알펜시아 리조트)

[서울파이낸스 (강원) 유원상 기자] KH그룹 알펜시아 리조트가 사회적경제 판로 확대 및 지역상생을 위한 '알펜시아에서 추억 한줌 더하기 플리마켓'을 개장한다.  

오는 19~21일까지 3일간 알펜시아 리조트 스키하우스 앞 광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플리마켓에는 '강원청년산삼농장' 등 강원특별자치도 지역 셀러를 포함해 20여팀이 참여한다.

지역특산 농산물과 쿠키, 치즈, 찐빵 등 다양한 먹거리와 코바늘핸드메이드 제품, 머리핀, 반지, 목걸이, 가방 등 패션악세사리도 판매될 예정이다. 

알펜시아 리조트는 이 기간 동안 방문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즐길거리도 마련했다. 

SNS 팔로워를 인증하면 경품을 지급하는 경품 증정 이벤트와 LED 전구 무드등 만들기 등 어린이들을 위한 미술놀이 체험 부스가 운영된다. 

미술놀이 체험 부스는 플리마켓 구매 영수증 지참시 참여가 가능하다.

알펜시아 관계자는 "이번 플리마켓을 통해 지역과 상생하고 나아가 일상에서 만날 수 있는 친숙한 기업으로 인식되기를 바란다"며 "2024청소년동계올림픽을 맞아 알펜시아를 방문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