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형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선거 승리 기원'
이석형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선거 승리 기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기하지 않겠다 지역발전에 매진하겠다"
더불어민주당 이석형 예비후보가 지지자들에게 인사를 하고있다. (사진=이석형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이석형 예비후보가 지지자들에게 인사를 하고있다. (사진=이석형 예비후보)

[서울파이낸스 (함평) 이현수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석형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지난 13일 영광읍 선거사무소 내에서 500 여 지지자로 장사진을 이루는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담양·함평·영광·장성 선거구 군민들과 이재명 당 대표 지지모임 회원들이 참석했고 신정훈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위원장이 참석해 이석형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를 축하하고 선거 승리를 응원했다.

특히 이재명 당 대표의 안동 삼계초등학교 은사 선생님들과 친구들이 참석하여 눈길을 끌었으며 안동지역 이재명 지지모임과 동서화합발전포럼 회원등이 참석해 이재명 당 대표와 이석형 예비후보를 함께 응원하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후원회장인 이한주 전 경기연구원장은 메시지를 통해 "이석형 예비후보는 이재명 대표의 든든한 동반자이자 꼭 필요한 사람이다. 준비된 이석형 예비후보를 국회로 이끌어달라"고 요청하였다. 

이석형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성원해 주시는 지역민 여러분께 머리숙여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고 "포기하지 않겠다. 기본사회를 향하고 지역발전에 매진하겠다. 이재명 대표와 함께 승리의 길을 걷겠다. 사람사는 세상을 향한 길을 포기하지 않겠다"며 선거승리에 대한 의지를 밝히고 워케이션, 빛그린산단, 서남권원자력의학원, 국립심뇌혈관연구소, 공동학군제 등 4개 지역 대표 공약에 대한 추진배경과 의지를 나타내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는 수도권 소재 바이오테크 기업 관계자들을 비롯해 다수의 기업관계자들이 참석, 지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