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삼성증권 '해외선물 수수료 혜택 패키지'
[이벤트] 삼성증권 '해외선물 수수료 혜택 패키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시형 기자] 삼성증권이 해외선물 고객을 대상으로 3월 31일까지 '해외선물 수수료 혜택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삼성증권에서 해외선물을 첫거래 또는 휴면고객은 이벤트 신청하면 '10만달러($100,000) 해외선물 온라인 거래 수수료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3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일반 선물·미니선물·마이크로 선물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또 1분기 예정된 미 연방공개시장위원회의 금리 결정 발표일부터 그 다음 날까지 해외선물 온라인 거래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 시간 기준 1월 31일 오전 8시~2월 2일 오전 7시, 3월 20일 오전 7시~22일 오전 6시 등 총 4거래일이며 별도 신청없이 전 고객에게 모두 적용된다. 

삼성증권은 '해외선물 온라인 거래수수료 & 환전 할인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해외선물 계좌를 보유한 고객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온라인 거래시 일반 선물은 $5에서 $2.5로, 미니 선물은 $5에서 $1.95로, 마이크로 선물은 $1에서 $0.49로 각각 할인이 6개월간 적용된다. 

환율도 이벤트 참여 신청 후 6개월간 최대 95% 환율 우대 혜택(미국 달러 기준, 매매기준율±스프레드 0.05% 적용)을 준다. 이벤트를 신청하고 6개월 이내에 해외선물을 1계약 이상 거래하면 같은 수수료와 환전 혜택이 연말까지 자동연장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