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올해의 제품상’ 6관왕
HP, ‘올해의 제품상’ 6관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cap@seoulfn.com>HP는 자사의 6개 제품이 미국 사무기기 평가 전문기관인 ‘바이어스 랩’에서 선정한 ‘올해의 제품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 한국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 김상현 전무가 (사진왼쪽) 미국 바이어스 랩의 아시아 태평양 지부장 존 도넬리(사진 오른쪽)로 부터 '2008 올해의 제품상과 최우수 제품상'을 받으면서 악수하고 있다.   © 서울파이낸스

이번에 선정된 수상 제품으로는 ▲HP 디자인젯 Z6100 ▲HP 컬러 레이저젯 CP6015 프린터 ▲HP 레이저젯 P1005 프린터 ▲HP 컬러 레이저젯 CM6040 디지털 복합기 ▲HP 오피스젯 프로 K5400 프린터 ▲‘최우수 제품상’을 수상한 HP 컬러 디지털 복합기CM8060 등 총 6개다.

바이어스 랩은 지난 47년간 복사기·팩스·프린터 제품 연구자료 및 사용기를 제공하는 기관으로 1만회 이상의 제품 리뷰와 보고서를 통해 프린팅 및 종합적인 미국 사무기기 평가 전문 업체 시장에서 가장 신뢰적인 평가기관이다.

바이어스 랩의 전문 테스트 연구원 토니 마세리는 “HP컬러 레이저젯CP6015프린터 및 HP 컬러 레이저젯 CM6040 디지털 복합기 등 HP 컬러 레이저 제품은 타사 제품 보다 월등히 뛰어난 양질의 색감, 저렴한 유지비가 돋보이며, 소비자들의 다양한 문서 제작 니즈를 만족시키는 여러 가지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라고 수상의 이유를 밝혔다. 

조태원 한국HP 이미징 프린팅 그룹장 부사장은 “이번 수상을 통해 고객만족 및 성능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