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사랑의 온도탑' 제막···10억원 목표 모금
수원시, '사랑의 온도탑' 제막···10억원 목표 모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년 1월31일까지 '희망 2024 나눔 캠페인'
이재준 수원시장(왼쪽 5번재), 김기정 수원시의회 의장(왼쪽 4번째) 등이 제막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수원시)
이재준 수원시장(왼쪽 5번재), 김기정 수원시의회 의장 등이 제막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수원시)

[서울파이낸스 (수원) 유원상 기자] 경기 수원시는 4일 시청 본관 로비에서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을 열고, '희망 2024 나눔 캠페인'을 시작했다. 10억원 모금을 목표로 내년 1월31일까지 운영한다. 

사랑의 온도탑은 0℃에서 시작해 1000만원이 모금될 때마다 1℃씩 올라간다.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취약계층 이웃에게 전달한다.

참여는 시민, 단체, 기업, 기관 등 누구나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 수원시 공직자들은 지난 1일부터 ‘사랑의 열매 배지 달기’를 하며 자율적으로 모금에 참여하고 있다.

제막식에는 이재준 수원시장, 김기정 시의회 의장, 이재식 부의장, 정영모 복지안전위원장, 김효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사무처장 등이 참석했다.

이 시장은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 덕분에 수원시 사랑의 온도탑 모금액은 매년 목표를 넘어섰다"며 "올해도 이웃에 대한 따뜻한 마음이 모여 온도탑 눈금이 100℃ 이상 올라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희망 2023 나눔 캠페인' 모금액은 11억1400만원으로 목표액(10억원)의 111%를 달성한 바 있다. 사랑의 열매 홈페이지에서 카드 결제, 모바일 결제, 계좌이체 등 기부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