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어린이대공원, '별빛이 흐르는 블링블링 산타마을' 조성
부산 어린이대공원, '별빛이 흐르는 블링블링 산타마을' 조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부산시설공단
사진=부산시설공단

[서울파이낸스 (부산) 조하연 기자] 부산시설공단이 내달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부산 어린이대공원 입구부터 관리사무실이 위치한 만남의 광장 일원에 '별빛이 흐르는 2023년 블링블링 산타마을'을 조성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별빛이 흐르는 눈꽃랜드'를 주제로 한 2023년 블링블링 산타마을은 산타하우스, 눈꽃정원, 별빛로드, 트리스마스 포토존 등 4개의 테마로 구성된다. 다양한 야간 조명과 스토리텔링 테마공간, 레이저 프로젝트 기술을 적용한 움직이는 눈꽃으로 볼거리를 더한다.

지난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는 '스노우타임(snow time)'은 올해도 운영된다.

12월 한달 동안 평일 오후 7시(1회), 주말은 오후 7시와 오후 8시 매시간 10분씩 운영될 예정이다.

공단은 크리스마스 기간인 12월24~25일 양일간 지역 유관단체와 협업으로 지역어린이들이 연주하는 크리스마스 캐롤송, 색소폰 연주와 함께하는 가수 싱어롱, 저글링 공연, 산타할아버지가 새벽에 놓고간 선물 찾기, 부모님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풍경 만들기 등 다채로운 문화프로그램도 준비중이다.

이성림 부산시설공단 이사장은 "부산을 대표하는 도심 공원인 부산 어린이대공원에 오셔서 온가족 모두 좋은 추억을 많이 쌓으시길 바라며, 행복한 공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