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BC카드 '네이버페이 머니'
[신상품] BC카드 '네이버페이 머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건 없이 해외 가맹점 3%, 네이버쇼핑 1.5% 등 적립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플레이트 (사진=BC카드)
'네이버페이 머니카드' 플레이트 (사진=BC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BC카드가 네이버페이와 손잡고 해외 이용에 특화된 '네이버페이 머니카드(이하 머니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머니카드는 양사가 협력해 출시한 첫 자체 머니 및 포인트 기반 카드다. 별도 연회비와 전월실적 조건 없이 △해외 가맹점 3% △네이버쇼핑(스마트스토어 및 브랜드스토어) 최대 1.5% △국내 전 가맹점 0.3% 네이버페이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만 14세 이상 네이버페이 회원이면 발급 가능하며, 해외겸용 카드인 만큼 전세계 VISA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선불교통 기능도 탑재됐는데, 결제금액보다 포인트·머니가 부족할 경우 연동된 계좌에서 자동 충전돼 결제된다.

출시 기념 이벤트도 준비됐다. 내년 2월 28일까지 해외이용수수료(건당 0.5달러+결제금액 1.1%)를 네이버페이포인트로 환급해준다. 항공권·호텔 할인 등 다양한 여행 혜택을 제공하는 'N트래블클럽'의 스마트 등급 혜택도 카드 발급 후 3개월 간 제공된다.

김호정 BC카드 상무는 "머니카드 출시를 통해 고객이 보다 친숙하고 편리하게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머니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며 "지급결제 프로세싱 전문 기업으로서 국내 간편결제 생태계 성장에 핵심 파트너사 역할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