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현대차증권 'ETF 거래시 캐시백 지급'
[이벤트] 현대차증권 'ETF 거래시 캐시백 지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현대차증권
사진=현대차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현대차증권은 지난 11월 27일부터 24년 1월 31일까지 국내 상장 ETF 거래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이벤트 대상은 이벤트 신청을 완료하고 이벤트 기간 중 현대차증권 전 매체를 통해 국내 상장 ETF를 거래하는 개인 고객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ETF 거래 금액에 따라 △1000만원부터 3000만원 미만 △3000만원부터 5000만원 미만 △5000만원부터 1억원 미만 △1억원 이상 구간 별로 각각 1만원, 1만5000원, 2만원, 3만원(1억원당 3만원, 최대 100만원)씩 캐시백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PB상담 고객 또는 100만원 이상 주식 입고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PB상담 또는 주식 입고를 완료한 고객이 50만원 이상 ETF를 거래할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1매(대상 고객 중복 시 2매 지급)를 전원 지급한다. 100만원 이상 거래할 경우에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 15(3명), 보스 QC 울트라 헤드폰(2명),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1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현대차증권은 지난 7월 현대차증권 디지털 고객을 위해 디지털PB센터를 개점했다. 모든 상담은 센터 전용 번호를 통한 유선 상담으로 이뤄지며, 상담 분야인 국내주식, 해외주식, 금융상품, IRP 등 4가지에서 고객들의 보유 자산을 진단하거나 자산 리밸런싱과 같은 전문적인 자산 케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일과 시간 이후에도 상담을 필요로 하는 고객 수요를 반영해 오후 9시까지 상담이 가능한 야간 상담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박형규 현대차증권 디지털사업실장(상무)은 "고객들이 PB 자산 상담을 통한 ETF 투자로 글로벌 자산 배분의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투자에 대한 관심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