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파크 스키장, 오는 29일 개장
비발디파크 스키장, 오는 29일 개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발디파크 스키장 전경.(사진=소노인터내셔널)
비발디파크 스키장 전경.(사진=소노인터내셔널)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소노인터내셔널은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앞두고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 스키장을 오는 29일 개장한다고 27일 밝혔다. 

비발디파크 스키장은 총 12면의 슬로프와 곤돌라를 포함한 리프트 10기를 운영 중이며 하루 최대 2만명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최신 제설기 7대가 추가됐다.

연말연시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24일과 31일 야간 시간대에는 횃불스키 퍼포먼스와 화려한 불꽃쇼가 이어지며, 2024년 새해 첫날에는 스키장 정상에서 해돋이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밤샘스키 또한 월요일부터 수요일로 이어지는 새벽을 제외하면 지속적으로 운영한다. 스키장 정상에 자리한 휴게소는 이탈리아 로마 신전 콘셉트로 리뉴얼 오픈해, 따뜻한 음료를 마시며 추운 몸을 녹일 수 있다.

썰매장과 겨울놀이 시설들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스노위랜드도 추후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특히 올해부터 운영되는 퀵패스 시스템으로 온라인 사전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은 매표소에 방문할 필요 없이 입장 가능하다. 확대된 스노위 카바나/카라반 시설과 새롭게 조성되는 캐릭터 포토존을 포함해 스노위 퍼레이드와 같은 행사도 마련된다.

이 밖에도 동계 시즌 운영기간 내내 스키&보드 리프트와 곤돌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시즌패스 판매도 내달 31일까지 계속된다.

'스마트' 시즌패스는 장비 렌탈과 스노위랜드, 강습, 식음과 사우나, 객실 할인 혜택과 함께 올해 오션월드 1회 무료 이용권도 새롭게 추가됐다. '프리미엄' 시즌패스의 경우 소인 자녀 1인 시즌패스과 소노호텔앤리조트 국내 9개 사업장 중 1곳의 객실 숙박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스노위랜드 이용 혜택과 커피와 사우나를 각 10회씩 무료로 누릴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