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엑스텐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최우수상 수상
동아제약, '엑스텐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최우수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 '엑스텐드'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최우수상 수상 (사진=동아제약)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동아제약은 엑스텐드 'X-CLASS 캠페인'이 2023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시상식에서 마케팅 PR 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33번째를 맞은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언론진흥재단 등이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X-CLASS 캠페인은 동아제약 엑스텐드의 성공적인 국내 출시를 위해 진행된 IMC 캠페인이다. △핏블리, 제이제이, 줄리엔강 등 엠버서더 콜라보를 통한 출시 △피트니스 오피니언 리더를 중심으로 진행한 정보 확산 △브랜드 광고 노출을 통한 구매 전환 △스폰서십 대회에서 고객과 만나는 경험 확대 등 총 4가지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X-CLASS 캠페인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수상의 영예까지 얻을 수 있음에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엑스텐드는 앞으로도 제품에 대한 신뢰도 있는 정보 제공과 그동안 직구의 가장 큰 불편 사항이었던 배송과 품질 관련 개선을 통해 소비자의 구매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엑스텐드는 세계적으로 연간 18억 그램 이상 팔리는 BCAA 브랜드이다. 주 성분인 BCAA는 필수아미노산 9종 중 근육 합성 및 손실 방지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 로이신, 발린, 이소로이신의 3종의 조합을 말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