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UTS Seoul' 후원
휠라, 'UTS Seoul'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휠라, 'UTS Seoul' 후원 (사진=휠라)

[서울파이낸스 권서현 기자] 휠라는 아시아 최초로 한국에서 열리는 세계적 테니스 리그 'UTS Seoul'에 공식 의류 후원사로 나서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UTS Seoul는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린다.

휠라는 이번 후원을 통해 테니스 팬들을 위한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UTS Seoul 출전 선수단 전원과 함께하는 테니스 미니 게임과 휠라 앰버서더에게 레슨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현장에서 직접 경기를 참관하고 부대행사를 즐길 수 있는 UTS Seoul 입장권도 증정한다.

또한 테니스 팬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휠라 브랜드 부스를 UTS Seoul 현장에서 운영한다. 휠라 글로벌에서 후원하는 라일리 오펠카 선수와 이형택 감독이 진행하는 팬 사인회를 비롯해 세계 최정상급 선수들을 위한 퍼포먼스 전용 테니스화 몬도 포르자 착화 행사, 포토존 SNS 이벤트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준비했다.

휠라 관계자는 "이번 행사 후원은 건강하게 즐기는 테니스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자 하는 휠라의 진정성 있는 노력의 일환"이라며 "UTS Seoul이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열리는 즐거운 스포츠 리그인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테니스의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하며 그 여정에 휠라가 동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