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3일 개장 전 주요공시
10월 13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10월 10일 장 마감 후 13일 개장 전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대구백화점은 경영권 지분 매각 관련 언론보도에 대해 " 당사의 최대주주에 확인한 결과, 매각주간사에서 예비후보자들을 선정해 지분 매각을 위한 실사를 개시했다"며 "그러나 현재 구체적으로 결정되거나 확정된 사항은 없다는 답변을 받았다"고 10일 해명공시했다. 

콘텐트리중앙은 중앙홀딩스 외 2인에서 중앙피앤아이 외 2인으로 최대주주가 변경됐다고 10일 공시했다.

동양은 YTN 지분인수를 위한 본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공시했다. 동양은 "당사가 출자(49%)한 유진이엔티 주식회사가 YTN 지분 일부 인수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조선내화는 이인옥 외 28인에서 시알홀딩스 외 11인으로 최대주주가 변경됐다고 10일 공시했다.

현대로템은 "당사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교통국(Los Angeles County Metroplitan Transportation Authority)으로부터 미국 LA 메트로 전동차 공급 사업 Notice of Intent to Award(낙찰통지의향서)를 수령했다"고 10일 공시했다. 현대로템은 "본계약은 당사의 종속회사인 현대로템 미국법인을 통해 수행 예정으로 현대로템 미국법인이 계약 체결을 예정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메리츠금융지주는 기취득 자기주식 보통주 484만5744주를 소각하기로 결정했다고 10일 공시했다. 

◆코스닥시장

제일바이오는 심과경외 3인에서 심의정외 3인으로 최대주주가 변경됐다고 10일 공시했다.

코닉오토메이션은 자동화 설비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공시했다. 계약기간은 2025년 1월31일까지다. 코닉오토메이션은 "계약 상대방의 영업비밀 보호요청으로 2025년1월31일까지 공시유보한다"고 설명했다.

MDS테크는 "당사가 참여한 컨소시엄인 MDS컨소시엄은 이노시스㈜의 공개매각 거래에서 우선협상자로 선정돼 지분매각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바 있다"며 "본 건은 스토킹호스 방식으로 당사는 우선매수권을 보유하고 있었으며, 이날 우선매수권을 행사하지 않기로 이사회에서 결정을 했다"고 10일 공시했다.

휴젤은 CBC그룹이 휴젤의 상장폐지를 고려하고 있다는 언론보도에 대해 "당사의 최대주주는 Aphrodite Acquisition Holdings LLC 이며, CBC그룹은 Dione Limited와 함께 최대주주의 공동최대주주"라며 "당사는 블룸버그의 보도내용과 관련하여 최대주주에게 확인한 결과, 최대주주는 당사의 지배구조 등과 관련해 전략적 방안을 검토 중에 있으나 중대한 사안에 대해 다양한 이해관계를 고려해 의사결정을 내리기까지 시간이 필요한 바 현재까지 확정된 사항은 없다는 답변을 받았다"고 10일 해명공시 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