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티웨이항공, 신입사원 공개 채용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직·정비직 신입 및 IT 부문 경력직 채용
6일부터 17일 오후 2시까지 서류 접수 마감
티웨이 임직원들이 항공기 앞에서 손을 흔들고 있다. (사진=티웨이)

[서울파이낸스 김수현 기자] 티웨이항공은 지난 6일부터 17일까지 공식 채용 사이트를 통해 2024 신입사원과 경력사원 공개 채용 지원 접수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2024년 8월 졸업 예정자를 포함한 학사학위 소지자로, 기준 점수 이상의 어학성적을 보유하고 해외여행의 결격사유가 없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신입 일반직은 입사 후 일정 기간 국내 공항지점에서 근무를 마친 뒤 각 부서로 배치될 예정이다. 

정비 부문에서도 정비사(신입인턴)와 정비자재 분야 신입 채용을 실시한다. 정비사 신입인턴의 경우 인턴사원으로 1년 근무한 뒤 심사를 거쳐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분야별 자격 요건과 수행 직무 등 세부 사항은 티웨이항공 공식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IT 부문의 경력사원 모집도 실시한다. 경력사원 모집 분야는 △웹 개발자 △앱 개발자 △시스템 엔지니어 △IT 행정지원 등이다. 부문별 관련 경력, 자격증 소지자는 채용 시 우대한다. 

서류 접수는 오는 17일 오후 2시에 마감된다. 전형 단계별 결과 발표는 채용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류 전형을 시작으로 1차, 2차 면접과 신체검사를 거쳐 선발된 최종 합격자는 내년 1월 중 입사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 사이트의 채용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