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현대카드 '호텔위크 07'
[이벤트] 현대카드 '호텔위크 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프리미엄 호텔 패키지 상품 40% 할인
'현대카드 호텔위크 07' 포스터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 호텔위크 07' 포스터 (사진=현대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현대카드가 국내 프리미엄 호텔의 패키지 상품을 4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현대카드 호텔위크 07'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호텔위크는 '스테이케이션(Stay+Vacation)' 트렌드에 맞춘 이벤트로, 현대카드는 지난 2018년부터 국내 프리미엄 호텔의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40% 할인가로 제공해왔다.

오는 11월 한 달간 진행되는 호텔위크는 서울·부산·제주·인천에 위치한 국내 프리미엄 호텔 총 26곳이 참여한다.

서울에서는 '서울신라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 등 16개 호텔이, 부산에서는 '그랜드 조선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등 4개 호텔이 참여한다. 제주에서는 '제주신라호텔', '해비치 호텔 앤드 리조트' 등 4개 호텔이, 인천에서는 '파라다이스시티' '아트파라디소' 등 2개 호텔이 참여한다.

이번 호텔위크는 스위트룸과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까지 포함했다. 특히 인천 '아트파라디소'의 경우 전 객실이 스위트 룸으로 구성돼, 보다 여유로운 스테이케이션을 보장한다.

호텔위크는 연회비 15만원 이상의 현대카드 프리미엄 카드를 보유한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현대카드 앱에서 호텔별 예약 방식 및 혜택 확인 후 예약하면 된다. 예약은 전화나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방식은 호텔 별로 상이하다.

일부 온라인 예약의 경우 상세 안내 페이지에 기재돼 있는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야 한다. 또한 서울·인천 지역의 경우 호텔별로 1박만 가능하며 다른 지역의 경우 2박까지 가능하다. 예약 기간은 이달 18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다.

한편, 현대카드는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호텔위크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방문 호텔에서의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를 피드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