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오션, '안전·보건·환경' 최우선경영방침' 개정
한화오션, '안전·보건·환경' 최우선경영방침' 개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거제사업장에서 진행된 '한화오션 HSE 경영방침 선포식'에서 권혁웅 대표이사(단상 위 왼쪽에서 여섯번째)와 정상헌 지회장(단상 위 왼쪽에서 다섯번째)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안전 최우선 실천을 강조하는 세레머니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한화오션)

[서울파이낸스 김수현 기자] 한화오션은 12일 거제사업장에서 'HSE 경영방침 선포식'을 가지고 안전·보건·환경의 가치를 우선시하는 의지를 다졌다.

'HSE(안전,보건,환경)는 구성원의 안전·보건·행복을 지키기 위한 체계다. 한화오션은 HSE 가치를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여기기 위해 당일 'HSE 경영방침'을 개정했다.

이날 선포식에는 권혁웅 대표이사와 정상헌 노조 지회장 등을 비롯한 노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개정된 'HSE경영방침'은 모든 구성원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일할 수 있는 문화를 조성을 목표한다. 특히 회사는 모든 구성원은 안전하게 일하고 적법하게 치료받을 권리를 보장하고 안전수칙 준수 의무를 약속했다. 이를 통해 한화오션은 '중대재해 ZERO', '환경규범 100% 준수' 등을 목표한다.

한편 'HSE 경영방침'은 생산현장마다 배치하며 외국인 근로자들을 위해 몽골, 베트남, 태국 등 총 7개국 언어로 번역해 QR코드를 통해서도 제공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