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현대카드 '고메위크 25'
[이벤트] 현대카드 '고메위크 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미식 페스티벌···프리미엄 레스토랑 엄선
(사진=현대카드)
(사진=현대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현대카드가 프리미엄 미식 페스티벌 '현대카드 고메위크(Gourmet Week) 25'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현대카드 고메위크'는 엄선된 프리미엄 레스토랑의 대표 메뉴를 50% 할인가로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지난 2006년 시작해 올해로 25회를 맞았다. 연회비 15만원 이상의 현대카드 프리미엄 카드를 보유한 회원들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현대카드 앱에서 레스토랑과 인원 수와 방문 시간을 선택하고 예약보증금을 결제하면 예약이 확정된다.

예약 기간은 12일 오전 9시부터 25일 자정까지다. 회원 1인당 하루 1회, 행사기간 중 최대 7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25회차 고메위크에는 서울과 부산 총 59곳의 레스토랑이 참여한다. 올해는 젊은층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퀴진(cuisine) 트렌드를 반영해 레스토랑을 선정했으며, 미식가들의 인정을 받는 파인 다이닝(fine dining) 라인업을 선보인다.

먼저 서울에서는 한국식 철판 요리를 선보이는 '일판',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모트32 서울', 비밀스러운 러브 스토리를 콘셉트로 한 호텔 최상층의 컨템포러리 레스토랑 '라망시크레' 등 45곳이 참여한다.

특히 한강 위에 떠 있는 솔빛섬 속 레스토랑 '무드 서울', 신선한 재료를 활용한 쿠시아게(꼬치 튀김) 오마카세 전문점 '쿠시카와', 화덕과 장작 그릴을 활용한 음식을 선보이는 다이닝바 '불래' 등 최신 미식 트렌드를 아우르는 레스토랑들도 만나볼 수 있다.

부산에서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사까에', 파크 하얏트 부산의 '다이닝룸' 등 호텔 레스토랑과 광안리의 프렌치 레스토랑 '램지' 등 14곳의 레스토랑이 참여한다.

한편, 현대카드는 고메위크 관련 사전 기대평 및 방문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된 회원에게는 하얏트 호텔 이용권 등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