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신세계푸드 '올바르고 반듯한 감자 모짜 찰핫도그'
[신제품] 신세계푸드 '올바르고 반듯한 감자 모짜 찰핫도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바르고 반듯한 감자 모짜 찰핫도그 연출컷.(사진=신세계푸드)
올바르고 반듯한 감자 모짜 찰핫도그 연출컷.(사진=신세계푸드)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신세계푸드는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올바르고 반듯한'의 인기 제품인 핫도그의 7번째 신제품으로 '올바르고 반듯한 감자 모짜 찰핫도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올바르고 반듯한 감자 모짜 찰핫도그’는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신세계푸드의 핫도그 간편식 판매량을 이어가기 위해 선보인 것이다. 실제 올해 상반기(1~6월) 신세계푸드의 핫도그 간편식의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4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지난 3월 론칭한 올바르고 반듯한 핫도그는 월 평균 35만개 판매량을 기록하며 3~8월까지의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다. 

올바르고 반듯한 감자 모짜 찰핫도그는 겉면에 큐브 모양의 감자를 붙여 고소하고 바삭한 감자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속재료로는 100%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소시지와 모짜렐라 치즈를 반반씩 넣어 풍부한 육즙과 탱글한 식감과 쫄깃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몰 쿠팡에서 판매하며 가격은 1만1980원(6입)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조리와 취식이 간편할 뿐 아니라 최근에는 다양한 종류와 맛의 핫도그들이 출시되며 간식이나 사이드 메뉴 등으로 핫도그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입맛을 반영한 핫도그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