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마음의 고향 키우기 프로젝트' 영상 공개
NH농협카드, '마음의 고향 키우기 프로젝트'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향사랑기부제 연계 캠페인 지속
'마음의 고향 키우기 프로젝트-지금(zgm).고향으로' 영상 (사진=NH농협카드)
'마음의 고향 키우기 프로젝트-지금(zgm).고향으로' 영상 (사진=NH농협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NH농협카드가 370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국내 최대 여행커뮤니티 '여행에미치다'와 협업해 '마음의 고향 키우기 프로젝트-지금(zgm).고향으로'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해당 영상은 전국 각지의 아름다운 고향을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다. 고향의 의미를 '태어나서 자란 곳'뿐만 아니라 '마음속 깊이 간직한 정든 곳', '생각만 해도 설레는 곳' 등으로 확장해 재정의한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통영, 남원 등 전국 지역 7곳을 마음의 고향으로 선정했으며, 각 고향에 애정을 가지고 있는 실제 여행자의 사연을 기반으로 한 스토리와 감성적인 영상미로 국내 여행지의 숨겨진 매력을 소개한다.

이날 공개된 '섬 여행자의 원픽 고향, 경상남도 통영편' 영상에서는 통영이 마음의 고향이 된 이유와 함께 만지도, 통나무다찌, 미래사 편백나무숲, 서피랑공원 등 아름다운 명소를 소개하며 통영에 대한 시청자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앞으로 NH농협카드는 남원, 목포, 충주, 공주, 고성, 안동까지 각 고향의 자연, 음식, 사람 등 다양한 매력을 다루면서 많은 시청자들이 '마음의 고향'을 찾고 공감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광고캠페인의 일환으로 고향에 대한 관심을 이어나가기 위해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도시를 연결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