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추석용 선물용 와인세트 선봬
롯데칠성음료, 추석용 선물용 와인세트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트리벤토 리저브 2종과 롯데 시그니처와인 2종 선물세트 이미지.(사진=롯데칠성음료)
(왼쪽부터)트리벤토 리저브 2종과 롯데 시그니처와인 2종 선물세트 이미지.(사진=롯데칠성음료)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추석음식과 어울림은 물론 2~3만원대 가격으로 부담없이 감사한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좋은 '트리벤토 리저브 2종'과 '롯데 시그니처와인 2종' 세트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트리벤토 리저브 2종은 '트리벤토 리저브 카버네 소비뇽'과 '트리벤토 리저브 말벡' 2종 세트로 구성돼 있다. 아르헨티나 명산지 멘도사 지역에서 100% 생산하는 와인으로 명절 음식의 풍미와 와인의 무게감이 잘 어울리며 가격 부담없이 명절에 가족들과 함께 마실 수 있다. 

롯데 시그니처와인 2종은 롯데칠성음료와 롯데그룹 유통 계열사와 공동 기획한 와인 세트로 스페인 와인 '란 멘시온 리제르바'와 호주 와인 '더 슬라우치 쉬라즈' 2종으로 구성됐다. 란 멘시온 리세르바는 스페인 리오하의 프리미엄 와이너리 '보데가스 란(LAN)'에서 한국 시장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와인으로 아메리칸 오크와 프렌치 오크를 섞은 하이브리드 오크 숙성을 통해 깊고 진항 풍미를 더욱 풍부하게 살려냈다. 더 슬라우치 쉬라즈는 세계적인 와인 평론가 로버트 파커가 21세기 남반구 와이너리 중 최고의 와이너리라고 극찬했던 호주 부티크 와이너리 킬리카눈이 한국 시장만을 위해 출시한 한정판 와인으로 스파이시한 자두향과 체리향이 두드러진 가운데 부드러운 탄닌과 훌륭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것이 특징인 와인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의미있는 와인과 명절 음식에 잘 어울리는 와인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