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진흥원, '꿈의 댄스팀 인천연수' 서울패션위크 그리디어스 쇼 피날레
문화예술진흥원, '꿈의 댄스팀 인천연수' 서울패션위크 그리디어스 쇼 피날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문화예술교육진흥원
사진=문화예술교육진흥원

[서울파이낸스 김무종 기자]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원장 박은실, 이하 진흥원)이 주관하는 '꿈의 댄스팀' 소속 ‘꿈의 댄스팀 인천연수’가 지난 6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된 24 S/S 서울패션위크 GREEDILOUS(이하 그리디어스) 쇼의 피날레를 장식했다고 밝혔다.

7일 진흥원에 따르면 꿈의 댄스팀은 진흥원의 대표 사업 브랜드 '꿈의 오케스트라'를 무용 분야에 확대한 것으로, 지난해 무용가 김주원·리을무용단·제이블랙&마리·안은미 등이 홍보대사로 위촉돼 무용 교육의 중요성을 알려왔다. 

꿈의 댄스팀 인천연수 소속 단원 21명이 지난 6일 저녁 열린 패션 디자이너 박윤희 브랜드 ‘그리디어스’의 24 S/S 서울패션위크 쇼에 참여했다. 이번 쇼의 주제는 ‘그리디어스 유토피아’로 유토피아에 초대받는 이들 모두가 상상하는 대로 이루어진다는 의미를 지닌다. 단원들은 디자이너가 직접 디자인한 기획 티셔츠를 착용하고 피날레에 참여했으며, 공연 중 꿈과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네잎클로버 카드와 해바라기를 관람객들에게 선물하기도 했다.

박윤희 디자이너와 꿈의 댄스팀 인천연수가 함께한 서울패션위크 쇼는 2023년 말 방영 예정인 EBS '2023 예술가의 VOICE – 박윤희 편'에 담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