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선물하기럭스'
[신상품] 카카오뱅크 '26주적금 with 선물하기럭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12만원 '카카오 선물하기 LuX(럭스)' 할인 쿠폰 지급
(사진=카카오뱅크)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카카오뱅크는 카카오와 함께 '26주적금 with 선물하기럭스'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상품은 카카오뱅크의 26주적금 상품에 카카오톡 선물하기의 럭셔리 선물 전문관 '럭스(LuX)'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26주적금은 1000원, 2000원, 3000원, 5000원, 1만원 가운데 하나를 첫 주 납입금액으로 선택하면, 매주 그 금액만큼 증액해 자동으로 저축되는 상품이다. 26주 연속 납입에 성공할 경우 연 7.0%(세전)의 금리가 적용된다.

'26주적금 with 선물하기럭스'의 가입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로, 1인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다. 26주 연속으로 자동이체 납입에 성공하면 최대 12만원 상당의 럭스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럭스에 입점한 130여개 브랜드의 1만여개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뱅크는 1주차 혜택으로 제공되는 할인 쿠폰을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폰함에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2만명에게 '입생로랑 향수 샘플'을 제공한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고객이 저축을 하는 동시에 색다른 선물하기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제휴 상품과 파트너사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