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우리은행 '우리로 갈아타면 돌려드림'
[이벤트] 우리은행 '우리로 갈아타면 돌려드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대출 갈아타기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
(사진=우리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진희 기자] 우리은행은 신용대출 갈아타기 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우리로 갈아타면 돌려드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된다. '신용대출 갈아타기 서비스'를 이용해 우리은행 신용대출을 1000만원 이상 실행, 타 금융사의 대출을 상환하는 고객이 참여할 수 있다.

대출금액의 0.1%에 해당하는 금액과 고객이 부담한 인지세 금액을 포함해 최소 5만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해당 서비스로 마이너스 통장을 선택한 고객은 이벤트 종료일 기준 잔액이 마이너스면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은 이벤트 기간에 맞춰 대환대출 전용 신상품인 '우리 WON 갈아타기 직장인 대출'을 이달 6일 출시할 예정이다. 이 상품은 타 금융사에 신용대출을 보유한 재직기간 6개월 이상, 근로소득 2000만원 이상인 직장인이 신청할 수 있다.

대출 최대한도는 3억원이고 대출금액 2000만원 미만은 연 0.6%p, 2000만원 이상 5000만원 미만은 연 0.2%p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신용대출을 갈아타는 고객에게 좋은 조건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전용상품과 캐시백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 나은 대출을 간편하게 비교하고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