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롯데카드 '모빌리티 스탬프'
[이벤트] 롯데카드 '모빌리티 스탬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탬프 모으면 '띵샵'서 사용 가능한 '띵코인' 증정
9월 30일까지 광역버스 첫 예약시 커피쿠폰도 제공
'모빌리티' 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롯데카드)
'모빌리티' 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 홍보 이미지. (사진=롯데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롯데카드가 디지로카앱 '모빌리티' 서비스 이용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모빌리티 서비스는 교통수단을 간편히 예약하고 탑승할 수 있는 디지로카앱 서비스다.

먼저 연말까지 회원 전용 쇼핑몰 '띵샵'에서 상품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띵코인을 주는 '모빌리티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빌리티 스탬프는 모빌리티 서비스에서 광역·시외버스 예약 후 탑승 시 각각 1개씩 지급되며, 로카페이 내 '모바일 교통' 서비스로 버스·지하철을 이용하면 1개가 더 지급된다.

여기에 하루에 예약한 광역·시외버스 탑승 및 로카페이 모바일 교통으로 버스·지하철을 이용하면 스탬프가 1개 추가 제공된다. 스탬프는 일 4개, 월 15개까지 모을 수 있다.

모빌리티 서비스에서 지급된 스탬프를 터치하면 띵샵 띵코인이 스탬프 당 최대 120포인트가 지급된다. 이벤트에 처음 참여하면 광역·시외버스 예약 후 탑승 시 각각 400포인트, 로카페이 모바일 교통으로 버스·지하철 이용 시 200포인트가 1인 1회 지급된다.

첫 이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롯데카드는 9월 30일까지 모빌리티 서비스에서 광역버스를 처음 예약·탑승 후,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터치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커피 쿠폰 증정일은 10월 16일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모빌리티 서비스는 우리 일상과 매우 밀접한 교통수단의 이용을 돕는 서비스"라며 "교통수단 예매와 이용은 물론 길 찾기, 고객 맞춤 리포트 등 고객의 이동을 분석하고 섬세하게 챙겨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