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수제맥주 '칼스라거' 출시
대한항공, 수제맥주 '칼스라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이 출시한 수제맥주 '칼스라거'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이 출시한 수제맥주 '칼스라거' (사진=대한항공)

[서울파이낸스 김수현 기자] 대한항공은 수제 맥주 '칼스라거(KAL’s Lager)'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칼스라거'는 2020년 대한민국 주류 대상에서 5관왕을 휩쓴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가 생산했다. 맥주 홉의 열대 과일향에 목 넘김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이 맥주는 오는 27일부터 전국 이마트24 편의점과 편의점 모바일 앱에서 단독 판매된다.

대한항공과 이마트24는 '칼스라거' 출시 이벤트로 오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달간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이마트24 마일리지는 2배로 쌓을 수 있다. 결제 시 대한항공 앱의 스카이패스 QR코드를 스캔하면 '칼스라거'를 포함한 캔맥주를 1만원 이상 구매시 기존대비 마일리지가 10배 적립된다.

추첨을 통해 △대한항공 미주행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1명) △대한항공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3명) △대한항공 테디베어 인형(50명)가 제공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마트24에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적립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또 이 맥주는 인천·김포공항 대한항공 라운지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인천공항은 일등석·마일러 클럽·프레스티지석 라운지에서, 김포공항은 국제선 KAL 라운지에서 제공될 예정이다. 오는 9월부터는 대한항공 기내 서비스에서도 추가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