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국민카드 "KB페이 고객 대상 해외여행·야구관람 행사"
[이벤트] 국민카드 "KB페이 고객 대상 해외여행·야구관람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페이 쓰면 해외여행, 시구 다 됩니다' 이벤트 포스터 (사진=KB국민카드)
'KB페이 쓰면 해외여행, 시구 다 됩니다' 이벤트 포스터 (사진=KB국민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KB국민카드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KB페이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 여행 기회제공, 프로야구 시구, 경기 관람 등 다양한 경품이벤트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오는 9월 13일까지 KB페이에 신규 등록한 고객 중 이벤트·혜택 푸시 알림에 동의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무료 여행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에게는 △마카오 왕복 항공권(2인) △마카오 갤럭시 호텔 숙박(2박) △식음료 바우처 △그랜드리조트덱 워터파크 입장권(2인) 등이 제공된다.

여행일정은 10월 27일에서 29일까지 2박 3일간으로 진행되며, 지정된 일자만 참여 가능하다. KB페이 방문 횟수에 따라 최대 2회 추첨 기회가 제공된다.

프로야구 팬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다음달 11일까지 KB페이 회원 중 이벤트·혜택 푸시 알림에 동의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당첨된 고객은 △9월 5일 두산베어스, 기아타이거즈 잠실 경기 레드석 2매 △두산베어스 수비모자 2개 △버거 및 음료 세트 △응원도구 2개를 경품으로 제공 받는다.

또한 이벤트란에 사연을 응모한 고객 중 1명을 선정해 시구 기회도 제공한다. 시구자에게는 야구경기 테이블석(4인) 및 시구 용품(유니폼, 공, 모자)도 제공된다.

골프용품 할인 기회도 제공된다. 이달 31일까지 '골핑'에서 KB페이로 결제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달 31일까지 '골프존마켓'에서 KB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결제금액의 8%(최대 5만원)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이달 31일까지 KB국민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국카몰에서 골프클럽, 의류, 신발 등 골프용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쿠폰을 통해 최대 7%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이달 31일까지 KB국민카드 PC 홈페이지에서 해외골프 상품을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3%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