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영등포 쪽방촌에 여름맞이 '삼계탕 나눔' 후원
NH투자증권, 영등포 쪽방촌에 여름맞이 '삼계탕 나눔' 후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이 서울 영등포 쪽방촌 거주민과 자활 노숙인들을 위한 삼계탕 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사진=NH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NH투자증권은 서울 영등포 쪽방촌 거주민과 자활 노숙인들을 위한 삼계탕 나눔행사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NH투자증권은 삼계탕 500인분과 김치 400kg과 수박, 떡 등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배부열 NH투자증권 부사장과 정경화 광야교회 홈리스센터장, 최은화 사단법인 사막에 길을내는사람들 사무국장, 김형옥 영등포 쪽방 상담소 소장 등 관계자가 참석했다.

NH투자증권은 지난 2013년부터 영등포 쪽방촌 나눔 활동을 진행 중으로 여름철엔 보양식인 삼계탕 등과 겨울철엔 연탄과 필요물품을 전달하며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 20년부터는 코로나19등의 영향으로 진행하기 어려워지자 삼계탕을 포장해 전달했다. 이후 위생과 ESG경영 차원에서 삼계탕 즉석식품을 전달하고 있다.

배부열 NH투자증권 부사장은 "무더운 여름 어르신들이 건강한 식사를 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간편한 완제품을 전달하는 만큼 변질우려도 적고 일회용품 사용도 줄여 ESG경영에 도움이 될 거 같다"고 말했다. 이어 "NH투자증권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이웃들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덧붙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