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삼성카드 '알뜰교통플러스'
[신상품] 삼성카드 '알뜰교통플러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체크 2종 출시···대중교통부터 일상영역까지 혜택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카드' 신용·체크 2종 플레이트 (사진=삼성카드)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카드' 신용·체크 2종 플레이트 (사진=삼성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삼성카드가 교통비 할인은 물론, 일상에서도 다양한 할인을 제공하는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카드'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신용·체크카드 2종으로 출시된다. 2종 모두 알뜰교통카드 앱을 통해, 대중교통 이용실적에 따라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먼저 신용카드인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카드'는 대중교통, 택시 이용 금액의 10%를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동통신, 넷플릭스 등 디지털콘텐츠 정기결제 이용금액은 5%, 커피전문점은 15%의 할인을 각각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체크카드인 '알뜰교통플러스 삼성체크카드'는 대중교통, 이동통신 이용금액의 10%를 캐시백 해준다. 캐시백은 각각 월 최대 2500원까지 제공된다.

또한 편의점·커피전문점·제과 영역에서 건별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캐시백을 월 3회까지, CGV에서 영화 티켓 5000원 이상 결제시 3000원 할인을 연 6회까지 제공한다.

다만 해당 할인 혜택은 신용·체크카드 모두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일 때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교통비 부담을 덜어주는 상품에, 고객들이 일상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혜택을 추가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을 통해 고객들에게 유용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