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현대캐피탈 '얼리 썸머'
[이벤트] 현대캐피탈 '얼리 썸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 견적 조회 시 여행 관련 경품 받자
(사진=현대캐피탈)
(사진=현대캐피탈)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현대캐피탈이 다음 달 30일까지 '얼리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자동차리스, 자동차 이용프로그램, 세이브렌터카, 전기차 리스·렌터카 등 현대캐피탈의 임대 상품 중 원하는 차량의 견적(월납입금)을 확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후 이벤트 응모 팝업을 통해 참여하면, 총 555명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먼저 1등에게는 여행상품권 300만원권(2명)이 주어진다. 이어 △2등 제주도 2박 3일 여행상품권(3명) △3등 신세계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50명) △4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500명)이 제공된다.

제네시스 GV80 장기렌터카 상품의 월 납입금을 약 2%포인트 인하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현대캐피탈 장기렌터카(자동차 이용프로그램)로 GV80(2.5 가솔린 터보 2WD, 차량가 6550만원)을 이용하면, 매월 2만원의 할인(60개월 이용 시 총 120만원)이 제공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코로나 종식 선언과 함께 여행이 더욱 활발해지고 있다"며 "고객분들이 현대캐피탈의 상품을 활용해 가격 할인과 금리 인하 등의 혜택은 물론, 다양한 부대서비스를 함께 누렸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