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신용카드'
[신상품]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신용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3% 적립···18종 통화 환율 우대 적용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신용카드' 플레이트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신용카드' 플레이트 (사진=하나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하나카드가 해외여행 특화템 '트래블로그'의 신용카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기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와 동일하게 해외 통화 18종 대상으로 △환율 우대 100% △해외이용수수료 무료 △해외 ATM 인출 수수료 무료 등의 혜택을 담았다.

적립 혜택은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제공한다. 적립률은 △국내외 전 가맹점 원큐페이 결제 시 하나머니 1.3% 무제한 적립 △국내외 전 가맹점 결제 시 하나머니 1% 무제한 적립 △해외 가맹점 결제 시 3% 적립(월 최대 5만 하나머니) △항공·면세점·여행 관련 가맹점 결제 시 3% 적립(월 최대 5만 하나머니) 등이다.

두 가지 결제 방식이 탑재된 것도 특징이다. 국내에서 결제 시 신용 결제로 사용할 수 있고 해외에서 결제 시 '외화 하나머니'와 '신용결제' 중 하나의 결제 수단을 설정할 수 있다.

다만 신용결제를 선택 시, 외화 하나머니와 다르게 해외이용수수료와 ATM 인출 수수료가 발생하니 주의가 필요하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월 8일까지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및 국내외겸용(Mastercard) 모두 2만원이며, 행사기간 동안 △하나카드 홈페이지 △원큐페이 △하나머니 앱에서 해당 카드를 발급 시 연회비 100%를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이석 하나카드 디지털전략그룹장은 "이번 트래블로그 신용카드로 더 많은 분들께서 디지털화된 해외 결제 수단을 누릴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압도적인 혜택을 기반으로 '해외여행 1등 카드사'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