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증권, '매일 이자 받기' 서비스 개시
카카오페이증권, '매일 이자 받기' 서비스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카카오페이증권)

[서울파이낸스 박조아 기자] 카카오페이증권이 종합계좌 예탁금 이자를 매일 받을 수 있는 '매일 이자 받기'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매일 이자 받기는 카카오페이증권 종합계좌 예탁금에 매일 이자를 지급하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는 카카오페이증권 종합계좌 이용 시, 기존 제공되는 최대 5% 예탁금 이자 혜택과 함께 일 복리 효과도 누릴 수 있게 됐다.

사용자는 매일 원할 때마다 이자 바로 받기를 누르고 보유한 종합계좌 예탁금에 대한 이자를 받을 수 있다. 매일 이자를 받지 않을 경우, 매주 월요일에 전 주 잔액 평균을 기준으로 이자가 지급된다. 매일 이자 받기는 카카오톡 페이홈 '내 계좌 혜택' 내 '내가 받는 이자' 탭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증권 종합계좌에 한해 적용된다.

이와 함께, 카카오페이증권은 예탁금 이자 관리를 위한 다양한 기능도 제공한다. 내가 받는 이자 탭에서 사용자가 지금까지 받은 이자와 한 달 치 예상 이자를 확인할 수 있다. 혜택 미리보기를 통해 종합계좌의 예탁금 구간별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미리 파악이 가능하며, 원하는 금액만큼 잔액이 채워지도록 예약충전도 설정해 최대 혜택을 유지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사용자들이 카카오페이증권을 통해 주식 투자부터 자산관리까지 다양한 투자 영역에서 최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