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환 컴투스 대표 "올해 게임사업, 역대 최대 실적 창출"
이주환 컴투스 대표 "올해 게임사업, 역대 최대 실적 창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 12일 홈페이지에 '컴투스 주주 여러분께 드리는 말씀' 게시···기업가치 제고 계획 설명
이주환 컴투스 대표. (사진=컴투스)
이주환 컴투스 대표. (사진=컴투스)

[서울파이낸스 이도경 기자] 이주환 컴투스 대표가 "올해 게임 사업 분야에서 역대 최대 실적 창출을 자신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대표는 이날 홈페이지에 게시한 '컴투스 주주 여러분께 드리는 말씀'이라는 제목의 글에서 "현재의 주가 상황이 주주님들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한 점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 대표는 "안정적인 매출을 내는 라이브 게임에 더해,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의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으로 올해 다수의 신작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 도전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미니게임천국', '낚시의 신: 크루', '제노니아', '워킹데드: 매치 3' 등을 차기작으로 언급했다.

미디어 콘텐츠 사업과 관련해서도 "자회사 위지윅스튜디오를 중심으로 계열사인 래몽래인,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등이 올해 30여 편의 콘텐츠를 제작해 국내 '톱 3' 미디어 제작사로 성장이 예상된다"며 "'재벌집 막내아들', '블랙의 신부', '신병' 등의 콘텐츠로 투자 1년 만에 성과를 보인다"고 덧붙였다.

또 메타버스 플랫폼 '컴투버스'가 받은 투자 실적을 언급하며 "당사의 리스크를 최소화하면서도 성공의 성과를 크게 가져갈 수 있는 기반하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 대표는 "자사주 소각을 포함한 다양한 주주환원 정책을 검토하고 있고, 개인 주주와의 소통 자리도 별도로 마련할 것"이라며 "혁신 DNA를 잃지 않고 기업의 장기적 성장을 위해 다각도로 노력하겠다"고 했다.


관련기사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