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 신한카드 '베베쿡'
[신상품] 신한카드 '베베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유식·유아식 10% 할인
'베베쿡 신한카드' 플레이트 (사진=신한카드)
'베베쿡 신한카드' 플레이트 (사진=신한카드)

[서울파이낸스 신민호 기자] 신한카드가 영유아 식품(이유식) 기업 '베베쿡'과 함께 '베베쿡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카드는 베베쿡 특화 서비스뿐만 아니라 할인점, 백화점, 할인매장 등 일상생활 쇼핑 서비스와 커피전문점, 잡화, 온라인 서점 등 여가생활 쇼핑 서비스 혜택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먼저 베베쿡 앱에서 이용시 10% 결제일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금액 기준 1회 1만원,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전월 실적에 따라 월 최대 3만원까지 통합 할인 한도가 적용되는 쇼핑 특화서비스도 제공한다.

대상은 △할인점(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메가마트, 탑마트) △백화점(롯데, 현대, 신세계) △창고형 할인매장(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VIC마켓, IKEA), 마켓컬리) 등이며, 각 영역별로 5% 결제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커피전문점(스타벅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투썸플레이스) △잡화(올리브영, 다이소) △온라인서점(교보문고, 알라딘, 예스24)에서도 각 영역별 5%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월 50만원 이상 이용할 경우 적용되며, 월 최대 1만원까지 통합 할인이 가능하다.

상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고, 다음 달 15일까지 해당 카드로 15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10만원 캐시백과 베베쿡 '곰이' 애착인형을 제공한다.

최근 6개월 동안 신한카드(신용) 이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며, 15만원 이용금액 중 4만원 이상을 베베쿡에서 이용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당 카드로 베베쿡에서 4만원 이상만 이용시 애착인형을 받을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응모를 완료하고, 내달15일까지 이용한 고객 전원에게 제공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