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키디크루' 75명 모집···2월2일까지 지원 가능 
이랜드월드, '키디크루' 75명 모집···2월2일까지 지원 가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중순부터 6월까지 유·아동 쇼핑 앱 키디키디 홍보도우미 활동
올해 봄·여름(S/S) 키디크루 모집 포스터. (사진=이랜드월드) 
올해 봄·여름(S/S) 키디크루 모집 포스터. (사진=이랜드월드)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이랜드월드가 유·아동용품 장보기 응용 프로그램(앱) 키디키디(kidikidi)에서 활동할 올해 봄·여름(S/S) '키디크루'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랜드월드에 따르면, 키디크루는 키디키디의 상품을 체험하고 알리면서, 월별 20만원 상당 포인트나 상품을 챙길 수 있는 홍보도우미(서포터즈)다. 

이번 키디크루 모집 인원은 75명이다. 출산 예정 임산부와 9살 이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이달 20일부터 내달 2일까지 키디키디 앱과 공식 누리소통망(SNS)에서 지원 가능하다. 특히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 개인 누리소통망(SNS) 채널을 운영하고 아이의 패션에 관심 많은 엄마들한테 좋은 기회일 수 있다. 

키디크루로 뽑히면 오는 2월 중순부터 6월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활동 기간 동안 키디키디 관련 소식과 신상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다. 활동이 끝난 뒤 우수 키디크루에겐 별도로 선물과 부상을 준다. 

이랜드월드 쪽은 "지난 키디크루 대상 설문조사 결과 모두 '활동 만족도 매우 높음' '또 활동하고 싶다'고 응답한 서포터즈"라며 "다양한 육아 상품 체험 및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으니 많은 지원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