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서울, 갤러리아 광교서 시승회
벤틀리서울, 갤러리아 광교서 시승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갤러리아와 지속적 공동 마케팅 프로모션 진행
벤틀리 서울이 갤러리아 광교서 고객 시승 및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벤틀리 서울)
벤틀리 서울이 갤러리아 광교서 고객 시승 및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벤틀리 서울)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영국 벤틀리모터스의 한국 공식 딜러 벤틀리 서울이 갤러리아 광교에서 고객 시승 및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20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8월 대전 지역 최초로 진행된 '벤틀리 서울 X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 행사에 이은 두 번째 행사로, 갤러리아와의 공동 마케팅 일환이다.

먼저 갤러리아 광교 내 커스터머 라운지 및 커미셔닝 라운지를 마련하고 벤틀리 시승 및 구매 상담을 진행한다. 지하 2층에 마련된 커스터머 라운지에서는 벤틀리의 주요 모델 라인업인 벤테이가, 플라잉스퍼, 컨티넨탈GT의 전시 및 시승이 운영된다. 지상 12층에 마련된 커미셔닝 라운지에서는 벤틀리 차량에 대한 자세한 시승 및 구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시승도 원천호수 및 신대호수 일대 등의 코스를 통해 시내구간 및 커브, 고속 주행 등 다양한 도로 요건에서 각 차량의 드라이빙 감성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행사 기간 중 차량을 계약한 고객들에게는 벤틀리 공식 굿즈인 'GT백'을 증정하며 시승 및 상담 고객에게는 벤틀리 공식 텀블러 및 머니클립이 제공된다.

 벤틀리 서울은 갤러리아 광교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차량 전시도 진행한다. 갤러리아 광교의 정문 옆 외부 광장에 벤틀리 전략 모델 3종인 컨티넨탈 GT, 플라잉스퍼, 벤테이가를 전시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