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 N여인카드' 출시
하나은행, '하나 N여인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나은행, '하나 N여인카드' 출시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 기자]<moon@seoulfn.com>하나은행은 여성의 필수 소비지출 항목인 화장품 및 미용실 이용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는 '하나 N여인카드'를 온라인 판매채널인 '하나N플라자'를 통해 20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국내 최대 온라인 화장품 쇼핑몰인 여인닷컴과 제휴를 통해 해당 사이트에서 '하나 N여인카드'로 화장품 구매시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시 최대 1만원 할인되며 월 2회까지 가능하다.

또 BC카드 가맹점으로 등록된  오프라인의 화장품 매장 및 면세점에서도 10%할인된 가격으로 화장품을 구매(월1회 최대 5천원까지) 할 수 있으며 가맹점 미용실 이용시에도 결제금액의 10%를 할인 (연간 4회, 1회당 최대 1만원)받을 수 있다. 

이 밖에 ▲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 ▲ 동화, 신라면세점 15%할인 ▲ CGV, 메가박스 등 영화관 2천원할인 ▲ 주요 대형서점 5%할인 ▲ 베니건스, TGI 등 패밀리 레스토랑 10% 할인 서비스등이 제공된다.

이 카드에 가입하려면  여인닷컴(www.yeoin.com) 사이트내  ‘하나N플라자’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하나은행 일반 영업점에 신청하면 된다.

한편 하나은행은 5월말까지 여인닷컴에서 하나 N여인카드로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만원 기프트카드 (50명), 향수 (100명), 구매금액의 10% 마일리지 적립 (500명) 등을 지급한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이 카드는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일부 제휴 업체에 국한하지 않고 전국 대부분 화장품 매장 및 미용실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문선영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