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창립 17주년 기념 행사' 개최
SK C&C, '창립 17주년 기념 행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philip1681@seoulfn.com> SK C&C는 17일 경기도 하남시의 미사리 조정경기장에서 ‘SK C&C 창립 17주년 기념 행사’를 가졌다.
▲ SK C&C 전 임직원이 참여한 ‘도전 마라톤’의 출발모습 © 서울파이낸스

‘지속 가능한 성장, Global 2008’이라는 슬로건 아래 시작된 이번 행사에는 윤석경 사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이 함께 했다. 
 
이날 행사에는 도전 마라톤을 비롯해 부문별로 대표 선수를 뽑아 축구와 배구, 족구, 피구, 줄다리기 등 부문별 대항 경기를 펼치고, 특별 제작된 지구본 모양의 박을 터트리는 ‘Global 성과 창출 다짐행사’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졌다.
 
또한 회사의 성과 향상에 기여한 직원을 대상으로 한 우수직원상을 비롯해 대외사업 및 글로벌 사업의 성공적 수행과 역량의 내재화에 기여한 직원을 위한 특별 공헌상 등의 포상, 장기근속 직원들에 대한 기념패 수여가 이뤄졌다.
 
SK C&C 윤석경 사장은 개회사를 통해 “지난 17년간 회사의 성장과 발전을 이루어 주신 구성원 여러분의 무한한 애정과 헌신적인 노력에 감사한다"며, “앞으로도 지금까지 우리 모두가 보여준 SKMS 실천 노력과 패기를 바탕으로 지속적 성장을 이뤄 국내 IT 리딩 컴퍼니를 넘어 글로벌 IT 리딩 컴퍼니로 도약해 나가자”고 말했다.
 
이상균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