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PRIVIA,스콜라스틱 영어교육 캠페인
현대카드 PRIVIA,스콜라스틱 영어교육 캠페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카드 PRIVIA,스콜라스틱 영어교육 캠페인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 기자]<moon@seoulfn.com>현대카드 프리비아 교육이 세계적인 아동도서 출판사 스콜라스틱과 제휴, 영어 학습 교육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영어교육 캠페인의 주제는 'Let Kids Read!'으로 어린이들이 학교나 학원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부모와 함께 영어책을 읽으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습득하는 방법을 제시한다.
 
우선 프리비아 스콜라스틱 북스토어에서는 국내 어린이들의 감성과 학습 수준 등을 고려해 연령대별로 적합한 도서를 선정해 발표한다.
 
특히 만 4세부터 11세까지 아이들 중 'Kids Reading Club'에 가입한 아이들에게는 매월 6권의 추천도서 정보와 50%의 도서 할인혜택은 물론, 책을 읽고 난 후 부모와 함께 복습할 수 있는 'Activity Sheet'를 제공한다.
 
작성한 Activity Sheet를 온라인이나 우편으로 제출한 아이들에게는 모두 도서 할인쿠폰이 주어지고, 이중 추첨을 통해 매월 15명에게 연령대에 맞춰 스콜라스틱 도서 세트를 선물한다.
 
프리비아는 가정 내 효율적인 영어교육을 위해 학부모 영어교육 세미나인 'Mom’s Class'도 개최한다.
 
한편, 영어교육 환경이 열악한 지역의 어린이들을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도 시행된다. 프리비아 교육은 영어교육 교재가 부족한 지방 교육기관 50곳을 선정, 5천 만원 상당의 스콜라스틱 책과 친환경 책장을 증정한다.
 
문선영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