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카드 IT정보처리 조직, CMM레벨4 획득
LG카드 IT정보처리 조직, CMM레벨4 획득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3.1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 CNS는 LG카드 內 IT 정보처리 조직 전반에 걸쳐 진행된 품질 심사 결과 CMM 레벨 4 인증을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품질 심사는 LG CNS가 LG카드에서 수행하고 있는 IT 정보 처리와 관련된 전체 프로세스 활동과 조직을 대상으로 10월 20일부터 약 8일 간 진행됐다.

이에 따라 LG카드는 지난해 10월 CMM 레벨 3 인증을 획득한 지 1년 여 만에 한 단계 높은 수준의 품질을 공식적으로 인정 받는 성과를 달성하게 됐다.

이번 품질 심사 결과를 통해 LG카드는 국내 금융업계 최초로 CMM 레벨 4 인증을 획득하게 돼 IT품질 측면에서 카드업계를 선도하는 위치에 자리매김하는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게 됐다.

또 LG카드 IT 정보처리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LG CNS도 금융업체의 정보처리 서비스 분야에서 높은 품질 수준을 재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LG카드 조직은 LG CNS의 IT 품질 개선 활동을 통해 프로세스를 혁신하고 소프트웨어 품질을 정량적으로 관리함으로써 시스템 운영상의 장애율 감소, 생산성 향상, 공정 단축, 경영진의 신속한 의사 결정 등을 통해 안정된 IT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사업 성공과 서비스 만족도 향상에 크게 기여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LG CNS 박옥구 상무는 “이번에 LG카드 IT정보처리 조직이 국내 금융업계 최초로 CMM 레벨 4 인증을 획득한 것은 LG CNS의 높은 품질 수준을 보여주는 단적인 사례”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