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도날드, 태풍 힌남노 피해 포항에 빅맥·음료 지원 
한국맥도날드, 태풍 힌남노 피해 포항에 빅맥·음료 지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구 나선 자원봉사자·군인·공무원 위해 '행복의 버거' 2000인분 전달
지난 9일 경북 포항지역 태풍 힌남노 피해 복구 현장에서 한국맥도날드 임직원이 자원봉사자·군인·공무원 등에게 '빅맥'과 음료를 나눠주고 있다. (사진=한국맥도날드) 
지난 9일 경북 포항지역 태풍 힌남노 피해 복구 현장에서 한국맥도날드 임직원(오른쪽 둘째)이 자원봉사자·군인·공무원 등에게 '빅맥'과 음료를 나눠주고 있다. (사진=한국맥도날드)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한국맥도날드가 제11호 태풍 '힌남노'로 큰 피해를 입은 경북 포항시 복구 현장에 지난 9일 '빅맥'과 음료 2000인분을 지원했다. 한국맥도날드에 따르면, 이번 지원은 '행복의 버거' 캠페인 일환으로 추석 연휴인데도 수해 복구에 힘쓰는 이들한테 고마움을 전하하기 위해서였다. 

포항지역은 힌남노의 영향으로 산사태와 강물 범람에 인명 피해까지 생겼다. 피해 현장에선 토사 정비와 침수 가구 정리, 환경 정화 등 이재민 지원 활동이 펼쳐지고 있다. 한국맥도날드는 포항지역 맥도날드 점포에서 따뜻하게 빅맥을 만든 뒤 복구에 힘쓰는 자원봉사자, 군인, 공무원 등에게 건넸다. 

한국맥도날드 쪽은 "태풍 피해가 극심한 포항지역의 빠른 일상 복귀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기 위해 행복의 버거 활동을 펼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