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고객 참여형' 홈페이지 새단장
신한銀, '고객 참여형' 홈페이지 새단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한銀, '고객 참여형 홈페이지' 새단장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ihkong@seoulfn.com>신한은행은 고객들에게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참여형  홈페이지로 새단장했다고 7일 밝혔다.
 
새로운 신한은행 홈페이지는 ‘파이낸스 코디’, ‘My Shinhan’과 같은 업그레이드 된 개인별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며, 웹브라우저 없이도 뉴스, 날씨, 교통정보 등을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개인화 서비스(신한 위젯(Widget) 서비스) , ‘나도 자산관리사’, ‘내게 맞는 금융상품 찾기’ 등 고객 참여형 컨텐츠로 새롭게 구성됐다.
 
특히 ‘파이낸스 코디’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투자성향에 맞는 맞춤형 포트폴리오 및 ‘내집마련’, ‘자녀양육’, ‘노후설계’ 계획을 제안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이 한층 체계적인 재테크 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했다.
 
신한은행은 이번 홈페이지 새단장을 기념해 8일부터 6월 26일까지 '홈페이지 새단장 Quiz 이벤트' 및 '나도 금융전문가 이벤트'를 시행한다. 참여 고객에게 영화예매권 1,000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인터넷뱅킹을 통해 정기예금 또는 펀드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닌텐도Wii, 영화예매권 등의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세련된 디자인과 프리미엄 서비스로 새단장 된 홈페이지에서 고객들에게 효과적인 재테크 정보와 다양하고 재미있는 경험을 동시에 제공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인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