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보건대학교, '2022 제3회 K컬처 페스티벌' 개최
삼육보건대학교, '2022 제3회 K컬처 페스티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무종 기자] 건강한 다문화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역 주민과 외국인 주민, 다문화가족이 함께하는 '2022 제3회 K컬처 페스티벌(K-Culture Festival)'을 삼육보건대학교(총장 박두한)가 주관해 개최한다.

1일 삼육보건대학교에 따르면 2022 제3회 K-Culture Festival은 K-뷰티, K-한글, K-베이커리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K-뷰티송 콘테스트’, ‘K-한글 콘테스트’, ‘K-베이커리 및 K베이커리송 콘테스트’를 오는 18일(일)과 25일(일) 양일간 한국제과학교와 삼육보건대학교에서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방식으로 연다.

부문별 예선은 오는 2일 오후 5시까지 동영상을 촬영해 e-메일 제출해야 하며, 예선 결과는 오는 15일 12시에 본선진출자(팀)에 한해 개별문자 발송된다.

부문별 대상은 1팀 100만원, 금상은 2팀 각 50만원, 은상은 3팀 각 30만원, 동상은 4팀 각 2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박두한 삼육보건대학교 총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나라가 건강한 다문화사회가 되고, K뷰티와 K베이커리 우수성이 세계에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삼육보건대학교 다문화교육지원본부로 연락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서울특별시, 한국산업인력공단, (사)대한제과협회, (사)한국제과기능장협회, 대한미용사회중앙회, 대한네일미용사회 등이 후원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