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수도권 첫 드라이브 스루 매장 마련
이디야커피, 수도권 첫 드라이브 스루 매장 마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차 공간과 153개 좌석 갖춘 133평 규모 의정부솔뫼DT점 25일부터 영업 
경기 의정부시 용현동에 지난 25일 개장한 이디야커피 의정부솔뫼DT점. (사진=이디야커피) 
경기 의정부시 용현동에 지난 25일 개장한 이디야커피 의정부솔뫼DT점. (사진=이디야커피)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이디야커피가 경기 의정부시 용현동에 수도권 첫 드라이브 스루(Drive-Thru·DT) 매장인 의정부솔뫼DT점을 지난 25일 열었다. 3층 건물인 의정부솔뫼DT점에 대해 28일 이디야커피는 "넓은 주차 공간과 153개 좌석을 갖춘 133평 규모이며, 베이커리 특화 매장으로 운영된다"고 소개했다.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의정부솔뫼DT점은 손님들에게 당일 구워낸 베이커리와 소프트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카페라테 등을 선보인다. 2~3층은 단체나 가족단위 손님들이 여유롭게 만날 수 있도록 꾸몄다. 어린이 동반 손님들을 위해 3층 옥상(루프탑)에서 야외 '키즈 케어존'도 운영한다.  

의정부솔뫼DT점에선 매장과 DT 이용자를 상대로 결제금액대별 경품(한정 수량)을 나눠준다. 매장 이용자 대상 경품은 △7000원 이상 감자쿠키 △1만원 이상 블루머그 △1만5000원 이상 카코펜 1세트, DT 경품은 △1만원 이상 에코 보틀 △2만원 이상 차량용 방향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