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證,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 출시
한화투자證,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사진=한화투자증권)

[서울파이낸스 김호성 기자]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우리은행 모바일 플랫폼 ‘우리WON뱅킹’에서 국내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는 별도 MTS(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설치 없이 우리WON뱅킹 내에서 간편하게 투자정보를 확인하고 국내주식을 거래 할 수 있는 주식매매서비스다.

서비스 신청은 우리WON뱅킹 또는 우리은행 영업점에서 한화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고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를 등록하면 된다.

한화투자증권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10월 14일까지 우리WON뱅킹을 통해 생애최초 신규계좌를 개설한 고객 중 선착순 5만명에게 국내주식 1주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또한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를 통해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할 경우 추가로 투자지원금 2만원을 지급한다. 한편 우리은행도 주식매매서비스 출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우리은행은 9월 30일까지 ‘우리WON뱅킹 주식매매서비스’ 이벤트를 신청하고 서비스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프로11 △아이폰13 △에어팟프로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배달의민족 쿠폰(1만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1개월권)을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10만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쿠폰 1매를 제공한다.

정 준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전략실장은 “우리WON뱅킹을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간편하게 주식매매를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다양한 주식매매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