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銀, 가정의 달 '효심동심은혜' 사은행사
부산銀, 가정의 달 '효심동심은혜' 사은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산銀, 가정의 달 '효심동심은혜' 사은행사   © 서울파이낸스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ihkong@seoulfn.com>부산은행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2일부터 16일까지 '효심동심은혜'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5월 5일 어린이 날에는 해운대 벡스코‘2008 부산국제모터쇼’행사장에서 5,000명의 어린이에게 자동차형 저금통을 선착순 지급한다. 또 '효심동심은혜' 기간 중에는 만60세 이상 어르신과 교직원들을 위한 '효.은혜 창구'를 운영해 업무를 즉시 처리하고 100만원 이하 송금수수료 및 통장재발행.제사고신고 수수료 등도 면제한다. 
이와 함께 추첨을 통해 60세 이상 고객 100명에게는 고급 궁중떡 세트를, 교직원100명에게는 명품 한지쟁반 세트를 각각 전달할 예정이다.
 
5월 15일 스승의 날에는 부산 YMCA와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주최하는'제8회 아름다운 학교 공동체운동' 행사에 참여해 기부금을 전달하고,‘학부모 선정 참스승상’에 선정된 교직원에게는 은행장 표창 및 부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한편, 5월19일 성년의 날에는 성년이 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외식이용권 1장씩을 전달한다.
부산은행 개인고객부 홍성표 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산은행을 찾는 고객에게 작지만 큰 기쁨을 드리고자 사은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공인호 기자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